티스토리 뷰

지금 알아볼 스트레칭,마사지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굿딜 어때요
현재 구매비용 27% 26,690원에서 세일금액
19,250원 굿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6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상품구매


운동할때 쓰기 좋아요 ^^ | 집에서 유튜브보며 홈트레이닝, 요가 따라하려고 샀어요~
TPE 재질이 세균 번식에 강하다고 해서 선택했고요. 우리 가족이 피부가 약한 편이라서요.

6mm 라 넘 딱딱하면 어쩌나했는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플랭크 할 때 팔꿈치 눌리는게 무난했어요.
냄새는 매트에 코박았을 때 좀 나요. 근데 안날 수 있나 싶어요. 이정도면 뭐..^^

색상고민도 좀 했는데 네이비가 예쁘게 빠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실물 색상도 고급지고 예쁘네요 ^^ 운동하고 물티슈로 얼룩을 닦아봤는데 색이 묻어나거나 하지는 않네요.

이제 운동만 하면 되는뎅.
매트없어서 운동 못한다는 얘기는 못하게 됐네요.

참, 스트랩은 안왔어요. 걍 안주시나봐요. 상품설명에서 스트랩 포함이라는 글을 좀 빼셔야 구매자들이 혼동을 하지 않을 텐데요. 저는 어차피 매트 들고 이동할 일이 없어서 상관 없지만 상품설명과 실제상품에 차이가 있으면 기분이 안좋기는
해요.

크기 : 제 키가 156인데 운동하기 나쁘지 않고요
남편은 175인데 운동하는 걸 보니 매트가 쫌 짧아보였어요. 참고하세요.


제품은 좋아요! 스트랩은 조금 짧네요. | 기존에 쓰던 매트말고 다른게 필요해서 하나 더 샀어요.
전에 쓰던 제품도 TPE였는데 이제품도 만족스럽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표면도 피부에 달라붙는 느낌없이 좋아요. 바닥면은 윗면과 달라서 움직일때 같이 따라오지 않아요.
딱 제가 원하던 매트에요. 일반적으로 운동하실 때 쓰는 용도로 사시려면 좋을거에요. 먼지같은게 조금 묻기 쉬울수 있는데 툭툭털면 금방 털려요. 매트 자체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품은 좋은데 별을 한개 뺀 이유는 스트랩 때문이에요. 판매자분이 올려주신 스트랩사진중에 손으로 잡고있는것과 어깨에 걸친것이 있지요. 손으로 잡고있는정도까지는 가능합니다만 어깨에 걸친다면 판매자분 사진처럼 여유있는 모양은 아니에요. 어깨에 딱 붙어서 맬수는 있네요. 신경써서 말면 가지고 다닐수는 있겠어요. 맘편하게 말아서 가지고 다니겠다 하시는분들은 스트랩을 따로 구비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진에서 스트랩길이 확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버건디, 1830 x 610 x 10 mm넘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않구요
잔잔한 무늬가 고급져요 밀리지않게 처리된 뒤부분도 맘에들어요
매트를 펼쳤을때 끝부분이 말려져 잘안펴져서 별하나뺐어요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네이비, 1830 x 610 x 10 mm제품은 괜찮은데 운동하고 나면 발이 일부분 파란색으로 물들어있더라고요 ㅠ 물빠짐이 조금 있는듯 ?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네이비, 1830 x 610 x 6 mm냄새도없고밀리지도않아좋아요
사고보니 요가장매트랑 같은상호네요
추천합니다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상품구매


The post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운동할때 appeared first on 군불로.


에코리즈 리파인드 TPE 요가매트 운동할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